아디봉의.net
C# 객체 본문
객체지향의 중심은 객체에 있다. 객체지향에서는 모든 것이 객체와 객체사이의 연관으로 이루어진다.
객체란?
우리가 표현할수 있는 실세계의 모든 사물들을 객체(또는 오브젝트)라고 한다.
명사의 성질을 가진 모든 사물들이 객체로 구분지을수 있겠다.
'C# > C# 객체지향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#객체지향 생성자(Constructor) (0) | 2012.09.25 |
---|---|
C# 상속 (0) | 2012.09.20 |
C# 오버로딩(overloading) (0) | 2012.09.20 |
C# 코딩 연습, 객체의 상속과 포함 (이벤트 코드 생성기의 HistoryManager 클래스의 소스 분석을 겸하여) (0) | 2012.09.03 |
C# 코딩 연습, 분할 정복과 이벤트 (0) | 2012.09.03 |